본문 바로가기
만화 꽃 덩쿨 (만화&애니 관련)

미친 축구 애니 리뷰 (2쿨 14화)

by 미링밍 2023. 7. 9.

 

하... 사실 지인분들이랑 좀 봤었는데 그래도 적어야 할거 같아서(ㅋ) 다시 보고 적었음...

 

논란장르라 미방 이미지를 바꾸다(ㅅㅂ)

 

그러니까 ㄱ- 굳이 살인좌 얻어가겠다고 배짱부렸다가 지고 난리

 

01234
경기할때는 기고만장 레전드였는데 이제 지자마자 멘헤라 ON 되서 난리남 내가 저 흰머리였으면 그냥 재벌남이랑 같이 갈걸 하고 후회하고 있을듯

 

아오 진짜 주인공 단어 하나 가르쳐주면 맨날 그거만 씀 짜증남 뭔 MZ 유행어같은거 어디서 줏어듣고 허허 요즘애들은 버.카.충.이라고 한다며? 하는 과장같음 ㅈㄴ 킹받음 ㄱ-

 

이래서 멘헤라가 힘든거구나...

 

아오 냅다 머리끄댕이 잡아버림 근데 나같아도 ㅈㄴ 빡칠듯

 

012
멘헤라 치료법(물리)

 

근데도 정신 못차렸죠?

 

아니 ㅆㅃ 뭔 무 뽑듯이 냅다 잡아땡기는게 ㅈㄴ 웃김 그와중에 전남친 얘기함 지가 버렸으면서;

 

그러니까... 지가 축구공 차듯이 뻥~ 찼으면서

 

아니 지는

 

주인공 연전연패

 

갑자기요?

 

0123
ㅁㅊ 냅다 싸움을 거네

 

아니 이 구도가 왤케 웃기지 ㅁㅊ

 

012
ㅁㅊ넘 입 뚫리니까 딜 제대로 박네 내가 킹이였음 울엇음

 

012
저기 도망가시는거 같은데요

 

아오

 

고봉밥인거 왤케 웃기지 ㅁㅊ ㅋㅋㅋ 그러고보니 얘네 나름 운동선수였지...

 

제발!!!!!!!!!!! 밥은 좀 제대로 챙겨줘라 ㅆㅃ 단백질 쉐이크라도 주던가 ㅁㅊ넘들아

 

ㅋ 진짜 숨겨진 공포의 주둥아리 아님?

 

진짜 만만치 않네

 

괴물, 살인, 킹 그리고 신

 

ㄱ-

 

아 ㅆㅂ ㅋ ㅋㅋ ㅋ 잔뜩 썽이 나셨네요;;; 머리도 겁나 솟아오름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 냅다 빡쳐서 슛 갈겼는데 못 넣었죠? 골때리는 짓은 했지만 goal은 못 넣었죠?

 

아니 ㅆㅃ 개무서움

 

아오 골때리네 히소카냐고

 

얜 또 뭐임?

 

이 작가는 대체 뭐가 문제임

 

아오 진짜 가지가지한다

 

+덤